카르토쉬 표준 제주어 위키

이마젠은 제2의 나라:Cross Worlds의 컨텐츠 가운듸 ᄒᆞ나다.

추림[]

이마젠은 ᄒᆞᆫ 사름이 시 머리썩 데리고 뎅겨 지곡, 이마젠을 시 머리보담 하영 ᄀᆞ질 제ㄴ 이마젠은 이마젠의 곶더레 들어가게 뒌다. 이마젠을 어느제라도 새로 바꽈 지곡, ᄀᆞ튼 이마젠끼리 모당 각성ᄒᆞ여도 진다. 이마젠을 젤리 아이템으로 강화시기여 지곡, 강화를 ᄒᆞᆯ 제 질 노픈 쉬정은 ᄒᆞᆫ 머리가 300ᄁᆞ장이다.

이마젠도 무기추룩, 다ᄉᆞᆺ 속성이 신디 무기영 ᄀᆞ트게 "물" "쿨" "불" "벳" "어둠"이다. 이마젠은 또시 공격형광 지원형, 방어형으로 ᄂᆞ놔 지는디 공격형은 적을 치곡, 지원형은 캐릭터가 적을 칠 제 도웨주곡, 방어형은 어느만이의 피털어지는 걸 막아준다.

이마젠은 무기영 ᄀᆞ트게 6성(ᄋᆢ슷 개 빌)ᄁᆞ장 질뤄지곡, 6성 300강화ᄁᆞ장 ᄒᆞ민 그 이마젠은 더 질뤄지지 아년다.

이마젠 가운듸 배경 이마젠도 신디, 이런 이마젠덜은 예점의 이마젠보담 ᄋᆢ라 밧듸서 노픈 심을 ᄀᆞ진다. 경 ᄒᆞ곡 뽑기도 잘도 어렵다. 멧멧 사름덜은 이마젠 부화기서 이 "배경 이마젠"을 뽑아내기도 ᄒᆞ는디 하영 드물다.

ᄀᆞ치 베리기[]